2017-2018 KAGES 학생 이사 후보 모집 안내

안녕하세요 KAGES 학생회원 여러분, 회장을 맡고 있는 반효원입니다. 벌써 다음주 금요일이면 KAGES 총회가 열리게 됩니다.

지난 2월 공지로 한 번 말씀을 드린 KAGES 학생 이사 후보 모집에 대한 안내를 재차 드리고자 합니다. 현재 2대 KAGES 이사진으로서 훌륭히 일해주시고 있는 에드워드 박 학생 이사님의 임기가 올해 6월 말로 종료될 예정입니다. 그래서 이후 2017-2018년 학생 이사직에 관심이 있으신 학생 회원이 계신지 여쭤보려고 이메일을 드렸습니다. KAGES 학생 이사는 주로 학생 회원들과 소통하며, 학생 여러분들이 학업을 마치고 사회에 진출하는데 KAGES가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 등을 다른 이사진과 논의하는 역할 등을 맡고 있습니다.

다음 제3대 KAGES 학생 이사는 4월 7일 총회까지 입후보를 하고, 총회에서 회원들의 투표로 선출되며 이후 2017년 7월 1일 부터 2018년 6월 30일 까지 KAGES 이사진의 한 명으로서 활동하게 됩니다.

학생 이사는 다른 8명의 KAGES 일반 이사와 함께 KAGES의 발전을 논의하고 이사 결정에 참여하며, 구체적으로는 아래와 같은 역할을 수행하게 됩니다:
•    KAGES 이사진 중 한 명으로서 KAGES 학생 회원들을 대표한다.
•    KAGES 이사진 온라인 월례회의에 참석하여 일반 이사들과 소통하며 KAGES 운영의 제반 사항에 대한 의사 결정권을 행사한다.
•    KAGES 학생 회원들의 의사를 대변하고 학생 회원들의 KAGES 관련 활동을 촉진한다.
•    KAGES 학생 이사의 임기는 1인 1년 단임 (single-term) 이다.
•    KAGES 총회에서 학생 회원들의 KAGES 관련 활동을 보고한다.

KAGES 학생 이사 활동은 여러분의 Curriculum Vitae나 Resume의 Service 분야 활동이나 Leadership 경험으로도 인정됩니다. 혹시 학생 이사직 출마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제게 회신해주시거나 총회에서 출마 의사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KAGES 학생 회원으로 등록이 되신 상태이고 2018년 6월 말 까지 KAGES 학생 회원 신분을 유지하실 수 있는 분이라면 누구라도 출마 의사를 표현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support@kages.org 혹은 hyowon.ban@csulb.edu 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효원 드림

Leave a Reply